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형 간판 주문제작 사용 후기 / 스틸간판

by 2uzin2 2020. 4. 10.

 

작업실을 이전한지 곧 1년이 되어간다.
그동안에는 딱히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작업실 간판을 걸지 않았는데, 최근 늘어나는 레슨생 분들과 앨범제작 문의로 상담을 오시는 분들께서 좀 더 찾아 오시기 편하도록 간판을 달기로 했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을 찾다가 커먼사인스라는 곳에서 주문을 하였다. 가로×세로 35×35의 정사각형에 실버 색상으로 주문을 하였다.(66,000)

더 작은 사이즈도 가능! / 직사각형 가능!
주문을 넣고 결제를 완료 하면 커먼사인스 쪽에서 먼저 1차 시안을 보내주신다.

카카오톡으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다. 메일로 주고받던 시절...도 있었는데!

내가 넣은 문구와 폰트대로 시안을 받아 볼 수 있었다. 주문을 넣은 폰트 이외에 다른 글자체도 궁금했는데 바로바로 시안을 보내주셔서 편리했다.

2가지 디자인을 보고 결정하기까지 40분밖에 걸리지 않았다. 너무 편해!

배송은 주말을 제외하고 2틀 만에 도착했다.
꽤나 큰 박스에 뽁뽁이 그리고 비닐로 이중 포장 되어 도착했다. 포장만족도 상승!

제품 부착 전 안내사항도 꼼꼼히 읽어주고-

제품 뒷면 자체에 양면 테이프가 되어있지만, 울퉁불퉁한 면이나 좀 더 확실히 접착시키기 위해서는 실리콘이나 본드를 추가 사용하라고 적혀있다.

드디어 간판 실물 영접! 크 너무 예쁘다.
뽁뽁이 안에 또 비닐 포장을 벗기고 보니 더 예쁘다.
설치시 지문이 묻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써있지만 실제로 만져보니 지문이 많이 남는 편은 아니였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로 개업선물이나 집들이 선물에 딱 일듯 하다! 사이즈도 다양하고 문구나 로고도 넣을 수 있다.

간판 뿐만 아니라 도어사인도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해서 다음엔 작업실 방 마다 도어사인을 달아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