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식단 컬리플라워라이스 만들기!(가격/맛)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영양분으로 다이어트식단, 저칼로리 식단에 도움이 되는 컬리플라워라이스를 구매하여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컬리플라워 효능 / 먹는법
https://2uzin2.tistory.com/m/27
450g에 3,000원대에 구매하였고 볶음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냉동상태의 컬리플라워라이스를 그대로 후라이팬에 담고 쌀밥과 1:1비율로 담아 줍니다. 볶음밥 2인분을 만들예정입니다!
왼쪽이 컬리플라워라이스 오른쪽이 쌀밥입니다!
멀리서 보면 육안으로 어떤게 컬리플라워고 어떤게 쌀인지 구분이 잘 안됩니다.
뭔가 파기름을 만들어야 할 것 같아(?) 급히 파를 넣고 같이 볶아주었습니다. 컬리플라워라이스는 냉동상태 그대로 넣었는데 금방 녺고 쌀과 잘 섞입니다. 섞어놓으니 더 구분이 안가네요!
볶다보니 양배추 삶은 냄새 비슷하게 납니다.
양파, 버섯, 당근을 넣고 또 볶아줍니다. 저는 다이어트 목적은 아니고 그냥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후추와 소금, 굴소스로 간을 맞추고 조금 더 볶아 줍니다. 컬리플라워라이스가 냉동상태였기도하고 자체에서도 물이 조금 생겨서 센불에 오래 볶아 주었습니다.
접시에 옮겨 담고 스크럼블드에그를 만들어 올려 줍니다! 컬리플라워라이스 맛은 쌀밥과 함께 해서 먹으니 특별한 맛이나 향이 나지않고 쌀밥을 먹는 느낌입니다! 컬리플라워라이스 100프로 비율로 만들면 양배추 맛이 날 것 같기도 합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저칼로리 식단으로 저는 강추하고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먹을 것 같습니다!
댓글